본문 바로가기

사진 습작(禮作)/활동

부천 웅진 플레이도시 스노우 도시-실내 스키장, 눈썰매장에 다녀왔어요.

웅진 플레이도시에 다녀왔어요.

이번엔 스노우 도시, 실내 스키장에 갔는데, 저희는 스노우보드나 스키를 타지는 않았고 아이랑 같이 눈썰매만 타고 왔어요.

 

SONY DSC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니 있길래.ㅋ

 

SONY DSC

 

그냥 몸만 와도 스키랑 보드, 스키복을 빌릴 수 있어요.

 

SONY DSC

 

SONY DSC

 

장비 수리실. 고장난 장비를 가져오면 수리를 해주는 곳인 듯 합니다.

ㅋ.

 

SONY DSC

 

탈의실도 멋드러지게 해놨어요.

안에는 안 들어가봐서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SONY DSC

 

1개월 단위로 끊을 수 있는 장비 보관함. 1달에 25,000원인가 봐요.

보드를 넣어두면 딱 좋겠네요.

 

SONY DSC

 

장비를 빌리고 실내 스키장쪽으로 가다 보면 이런 소원의 벽이란 곳도 있어요.

제가 갔을 땐 볼펜도 없고, 포스트잇 종이도 없는 상태였어요. ㅋ.

있으면 소원 한장 적어놓고 오는건데.

 

 

SONY DSC

 

들어가는 입구에 헬멧은 무료로 빌려줍니다.

아이용도 있고, 다양하게 있네요.

 

SONY DSC

 

실내 스키장의 왼쪽은 스키나 보드를 타는 곳이고,

 

SONY DSC

오른쪽은 눈썰매를 타는 곳이에요.

가족 단위로 온 사람들은 눈썰매장에 더 많이 모여 있었어요.

 

 

SONY DSC

 

가기 전에 좀 고민을 했었는데, 다행히 무빙워크가 있어서 눈썰매를 타기 위해 겁나 뛰어 올라가는 일은 없었어요.

 

SONY DSC

 

이렇게 스키,보드 전용 무빙워크와 눈썰매 전용 무빙워크가 나뉘어 있어요.

 

그리고 올라가면 중간에

SONY DSC

 

상급자 전용으로 올라갈건지(스키나 보드의 경우만, 눈썰매는 상급자.. 가 없지요. ) 아니면 중간에서부터 내려가기 시작할건지 결정할 수 있어요.

 

SONY DSC

 

눈썰매 대기하는 줄. 주변에 저런 그림이 그려져있어 훨씬 분위기 사네요. ㅋ

 

SONY DSC

 

눈썰매장 타는 곳에서 내려다 본 모습. 50-100m 사이 정도 되어 보였어요.

속도감을 느끼기엔 딱 알맞은 정도 길이에요.

저희 아이는 처음에는 무서워하더니 몇번 타보니까 나중엔 소리까지 지르면서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SONY DSC

 

눈썰매 정상까지 올라가는 방법과 함께 또 한가지 고민했던 건데,

(눈썰매 정상까지 올라가는 방법은 무빙워크로 해결)

만약 눈썰매 타는 곳까지 올라갔는데 아이가 무섭다고 타지 않겠다고 하면 어떻게 내려가나.. 하는 거에 대한 답입니다.

저렇게 그냥 천천히 내려갈 수 있는 초록색 공간이 있어 걸어 내려갈 때는 이쪽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SONY DSC

 

바깥으로 나오니 만국기가 있어 한장 남겨왔슴미다.

웅진 플레이도시가 할로윈 축제한다고 선전하는 만국기 같아요.

 

실내 스키장 문을 열고 들어가면 꽤 춥습니다.

그래야 눈이 유지되고 스키나 보드도 탈 수 있는 거겠지요.

물놀이 워터파크와 달리 실내 스키장은 사람이 별로 없어 한산했고, 보드만 잘 타면 재밌게 놀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