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이야기

램브란트 플래시 무선 동조기 DRST4-Flash Trigger 개봉기

램브란트 플래시 무선 동조기 DRST4 입니다.

 

SONY DSC

 

송신기와 수신기가 모두 있는 제품이고, 소니 전용이고,

제가 가지고 있는 HVL-58AM에서 테스트되었다는 글이 적혀 있습니다.

 

SONY DSC

 

포장은 2층 구조로 되어 있고,

포장을 열자마자 위 사진과 같이 송신기와 수신기가 같이 들어있는데 수신기는 제자리를 잡지 못하고 아무렇게나 놓여 있습니다. ㅋ

 

아래층에는

 

 SONY DSC

 

왼쪽 비닐 포장 안에 있는 것처럼 유선 동조 케이블과 송신기용 배터리가 들어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산 제품에는 송신기 안에 배터리가 이미 하나 들어 있었습니다. 이제와 생각하니 좀 이상하네요. 웬지 좀 송신기에는 기스도 많은 거 같고. 쩝.

 

자세한 사용기는 거리 테스트를 한 다음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거리 테스트할 거 많네요. 블루투스 헤드폰도 그렇고. ㅋ.

 

그리고 이거 캐논용 송신기도 하나 구해서 캐논 카메라 + 소니 HVL-58AM 테스트도 해 보려 합니다.

테스트 끝나면 다 올리겠슴미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손꼬락을 꼬옥 눌러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그리고 댓글도 남겨주시면 더더욱 크~ㄴ 힘이 됩니다. ^^;